오늘 소개할 주식은 Energy Services of America Corp (ESOA)라는 회사다.
나스닥 상장은 22년 3월 23일에 했으며 주가는 최고가 3.75에서 2.8까지 내려왔다. (4월 3일 기준) 장중 최고가는 4.68까지 오르기도 했다.
[회사 소개]
이 회사는 미국 에너지 서비스 회사로 미국 중부 대서양 지역에서 운영된다.
천연가스, 석유, 물 유통, 자동차, 화학 및 전력 산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로 천연가스 파이프라인 및 저장 시설의 건설, 교체 및 수리에 종사하고 있다.
이 회사의 에너지 서비스 부문은 주간 파이프라인, 파이프라인 저장 시설 및 플랜트 작업, 변전소 및 스위치 야드 서비스, 현장 준비, 장비 설정, 파이프 제작 및 설치, 포장 건물, 변압기 및 관련된 기타 보조 작업을 포함한 다양한 전기 및 기계 설치 및 수리를 제공한다.
CJ Hughes Construction Company, Inc. 와 West Virginia Pipeline, Inc. 를 통해 운영된다.
[가능성]
동종 업종의 회사들과 비교한 결과 순이익이 가장 앞서며, 천연가스 관련주로써 향후 발전 가능성도 높다.
뿐만 아니라 원유 관련주 이기도 하고, 상반기 어닝도 노려볼 만하다.
사실 천연가스 관련주이자, 원유 관련주가 몇 개나 되나?
& 신생주이기도 하고, 정세에 맞물려 향후 발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장투자에게 적합하다.
아마 당분간은 조정을 거치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 내가 신도 아니니, 확답은 할 수 없다.
사실 3일 전 천연두 치료제 관련 회사, SIGA를 추천하고 나서 현재 그 회사 주식이 7.64까지 올랐다.
추천 당시엔 7.13이었고, 한 달 전 타 까페에 유심히 볼 종목이라는 글을 올릴 당시엔 주가가 6.4 정도 되었기 때문이다.
나는 스캘핑으로 매매하기 때문에 아마 어제까지 오른 주가의 행운은 못 잡았을 것이다.
어쨌든 ESOA는 꾸준히 지켜보며 매수 자릿세를 노려야 한다.
천연가스 관련주 + 원유 관련주= ESOA
'뭐? 장투? 웃기지 마!'
'불확실할 장투 매매는 절대 싫어!'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조정 기간과 눌림목 자리를 꾸준히 살피다가 매수 시점을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