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해외 주식 이야기

해외 주식 중 유심히 보고 있는 제약 회사

by feed1004 2022. 4. 14.

소네트 바이오테라퓨틱스 홀딩스 (Sonnet Biotherapeutics Holdings Inc.) 

전 Chanticleer Holdings, Inc.로 종양학 중심의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회사는 독점적인 인간 알부민 결합 기술을 단일 또는 이중 메커니즘이 강화된 혁식적인 표적 생물학적 약물을 개발 중입니다.

 

면역 조절 요법의 전문가인 회사의 1차 파이프라인은 5개의 사이토카인 유래 후보 물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화합물인 SON-080은 2상 개발에 들어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뒤를 이어 4개의 다른 후보가 전임상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파이프라인 소개

 

 

현재 두가지 후보 물질이 임상 1상 중입니다.

 

 

 

 

위 자료는 어제 불기둥이 솟았을 때 매수해 뒀습니다.

4/8일 기사에 An Innovative Human platform for Targeted Delivery of Bispecific Interleukins to Tumors란 타이틀의 기사가 떴더라고요.

 

종양에 이중특이성 인터루킨의 표적 전달을 위한 혁신적인 인간 플랫폼.

 

결론은 오늘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발표가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어제 미리 탔습니다.

어차피 단발성입니다.

몇년이 걸릴지, 십년이 걸릴지도 모르는 임상.

 

짧게 먹고 나오기!

저의 신념이죠.

 

 

 

위 일봉 그래프를 보면, 한달 전 거래량이 갑자기 늘었습니다.

이후 주가는 하락을 맞고 있다가 오늘 프리장에서 20% 급등하기에 매도했습니다.

 

오늘 기사 내용.
진행성 고형 종양에 대한 SON-1010의 1상 임상 시험에서 첫 번째 환자 투여 발표 건입니다.
사이토카인 면역 요법의 안전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임상 시험이며, 인간 체내에서 사이토카인 반감기를 연장하는 것은 종양 미세 환경에서 성공적인 국소 면역 반응을 유도하는 열쇠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인터루킨 12는 다양한 암과 병원체에 대한 강력한 면역 반응을 조정할 수 있으며, 유도된 단백질 유형을 감안할 때 비소세포폐암, 흑색종, 두경부암, 육종 및 여러 부인과 암에 관련이 있습니다.

 

SONN은 본장이 시작되고 나서 힘을 받지 못했습니다. 프리장에서의 폭등은 희석되어 버렸는데요.

바이오 특성상 임상 성공의 불투명이 주는 불안감이 주가에 그대로 나타나네요.

쉽게 끓고 쉽게 식는 시스템은 해외나 국내나 다를 게 없습니다.

그래서 모든 투자는 어렵고 알 수 없는 영역이 아닌가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