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문매체 폰아레나는
그래픽 디자이너 @ld_vova가 공개한 애플 워치 8의 예상 디자인을 소개했다.
예상시기는 올 가을이며, 3개의 새로운 모델을 공개할 것이라는 소문 때문에,
애플 워치에 있어 올해는 의미 있는 해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디자이너 @ld_vova는 정사각형의 오프 스크린으로
현대화된 애플 워치 S8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공유하는 동시에
기존 밴드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위해 둥근 바닥을 유지하여
손목이 더 편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판매 중인 애플 워치 7 시리즈와의 차이점은?
전면의 유리가 곡선 형태에서 완전히 평평한 형태로
변화하는 모습을 구상했다는 점이다.
또한, 화면 테두리도 점점 더 얇아지는 것으로 묘사되며,
이것이 실현된다면, 애플 워치 S8은 본체 비율에 비해
최고의 화면을 가진 시계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일전에 다른 아티스들에 의해 유포된 초기 콘셉트 사진에서는
애플이 상단과 하단 모두 더 날카로운 모서리를 채택했다고 제안했지만,
이번에 공개될 디자인은 시계 하단의 둥근 모양이 시각적으로나
실용면에서 우수하기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친숙한 디지털 크라운과 버튼이 눈에 띈다.
사실 센서 측면에서는 급격한 변화가 보이지 않는다.
다만, 여전히 심박수와 혈중 산소 포화도 측정 기능은 있지만,
애플이 작동하는 것으로 보고된 온도, 혈당 및 혈압 측정 소문은 있다.
애플은 스마트워치 시장에서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다가오는 9월, 애플워치 S8의 공개가 앞으로 시장의 점유율 확대에
탄력을 받을지도 주목된다.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지난해 세계 스마트워치 출하량은 1억 2750만 대를 기록했는데,
이는 처음으로 1억대를 넘어선 수치다.
<전 세계 점유율 비교>
1위 애플 30.1%
2위 삼성전자 10.2%
3위 화웨이 7.7%
그 외 아이무(5.2^&%) / 어메이즈핏(5.1%) / 가민(4.6%) / 핏빗(3.8%) / 샤오미(3.6%) 순이다.
애플 워치 Pride Edition 밴드 판매 개시
2022 Pride Month를 앞두고
두 개의 새로운 애플 워치 프라이드 에디션 밴드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그 첫 번째는 스포츠 루프이며, 두 번째는 나이키 스포츠 루프이다.
두 개다 온라인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개당 49달러.
판매는 6월을 목표로 하고 있고,
판매처는 나이키 온라인(nike.com)이다.
애플 워치 프라이드 에디션 스포츠 루프 특징은 디지이너가
'pride(프라이드)'라는 단어를 쓰기 위해
여러 개의 이중층 나일론 직조 직물 루프를 제거한 방식이다.
새로워진 프라이드 에디션 나이키 스포츠 루프는
기본적으로 2021년과 같은 이름이며,
미래의 사용자가 군중에서 더욱 쉽게 눈에 띄도록 돕기 위해,
단 6가지 색상이 아닌 '무지개 전체 스펙트럼'을 사용했다.
늘 그렇듯 새로운 밴드에는
몇 가지 일치하는 새로운 프라이드 시계 모드가 있다.
여기에는 watchOS 8.6 및 iPhone 6s 이상 iOS 15.5 기반 장치를 실행하는
애플 워치 4 시리즈 이상 모델이 필요하다.
호환은 무지개색의 2022 프라이드 루프스는
새 버전이든 오래된 버전이든, 비싸거나
저렴한 모든 애플 워치 에디션과 쉽게 페어링 할 수 있다.
참고로 오는 6월 애플의 LGBTQ 기념 발표 슬레이트에서는
새로운 Shot on iPhone 프라이드 캠페인이 있을 예정이다.
댓글